위너 김진우의 첫 데뷔 솔로곡 ‘또또또’ 피처링에 멤버 송민호가 지원사격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곡인 '또또또'의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또또또’ 피처링에 송민호가 이름을 올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진우의 매력적인 보컬에 송민호의 독특한 랩이 얹어져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19/08/10/201908101005777796_5d4e18fced972.jpg)
송민호의 피처링 출격과 관련 김진우는 “제 첫 솔로 타이틀곡을 위해 열심히 작업한 민호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고 마음을 건넸다.
‘또또또’ 작사와 작곡에는 송민호를 비롯해 CHOICE37, ZAYVO, HAE가 참여해 힘을 보탰다. 송민호는 피처링에 이어 ‘또또또’ 작사∙작곡에도 참여, 이번 김진우 솔로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포스터 속 김진우는 날렵한 옆선을 자랑하며 마치 순정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몽환적인 눈빛으로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진우는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위너로서의 김진우와 더불어 솔로로서 제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알아봐 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는 바람을 전했다.
음원 발매일인 14일 오후 5시에는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신곡 '또또또'를 직접 소개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할 예정이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전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실물 앨범은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besodam@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