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너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2종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낮 12시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JINU's HEYDAY' 앨범은 김진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SOFT'와 레드의 몽환적인 무드가 풍기는 'BOLD' 버전으로 제작됐다. 데뷔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앨범 재킷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앨범에 수록되는 타이틀곡 '또또또 (CALL ANYTIME)'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에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의 곡이다.

송민호는 피처링을 비롯해 '또또또' 작사-작곡에 참여해 함께 김진우와 특별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또또' 작사-작곡에는 CHOICE37, ZAYVO, HAE도 함께하며 힘을 보탰다.
'JINU's HEYDAY'는 144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외에도 투명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영상 인증 카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서는 포스터가 증정된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