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카메오 라이언 레이놀즈 등장에 환호..드웨인 존슨 '속편 암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08.16 08: 46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모두를 놀라게 한 영화 속 카메오의 정체와 후속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영화 속 카메오의 정체와 쿠키 영상에서 후속편을 암시하는 내용이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의 SNS 게시물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모두를 놀라게 한 역대급 카메오의 주인공인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 속에서 ‘홉스’와 ‘쇼’를 한 팀으로 만드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드웨인 존슨은 짧은 영상과 함께 "우리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 프랜차이즈를 런칭 했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역사상 5번째로 높은 글로벌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팬들에게 많은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남기며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로서 앞으로도 속편을 이어갈 것임을 암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빅매치를 그렸다.
/nyc@osen.co.kr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