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녹여주오' 지창욱·원진아, 첫 스틸 공개..20년전 풋풋한 그날 [Oh!쎈 컷]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8.16 09: 07

 ‘날 녹여주오’의 냉동남녀 지창욱과 원진아의 ‘백 투 더 1999년’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난 뒤, 생존하기 위해선 체온이 33°를 넘지 않아야 한다는 부작용과 가슴의 온도가 상승하는 설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게 되는 발칙한 해동 로맨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우리가 만난 기적’의 백미경 작가와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신우철 감독이 의기투합, 최고의 히트작 메이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16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90년대 ENG 카메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예능국 스타 PD 마동찬(지창욱)과 마치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의 실험복을 입고 고군분투 중인 고미란(원진아)이 포착됐다. 만들었다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마동찬이 프로페셔널함을 한껏 뿜어내며 촬영 중인 프로그램은 바로 ‘무한 실험 천국’.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미란은 실험 아르바이트 중이다. 헬멧과 고글을 장착한 채 어깨에 잔뜩 무언가를 둘러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걸 보니, 이날도 만만한 실험은 아니었나 보다. 이렇게 PD와 방송국 알바생으로 만난 이들, 도대체 어쩌다 함께 냉동인간이 되는 걸까.

tvN 제공

‘날 녹여주오’ 지창욱와 원진아의 첫 촬영이었던 1999년의 ‘무한 실험 천국’ 촬영 장면. 실제로 당시 초등학생이었을 두 배우는 각자의 캐릭터뿐 아니라 20년 전의 상황을 꼼꼼하게 분석해 스타일링부터 완벽히 준비했다고. 덕분에 첫 만남부터 역할에 싱크로율 200%로 녹아든 두 배우. 제작진은 “지창욱과 원진아가 첫 촬영부터 마동찬과 고미란이란 옷을 완벽하게 입었다. 연기 변신도 기대하셔도 좋다”며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가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본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게 1999년을 살고 있는 이들이 어쩌다 냉동인간이 됐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어느 날 눈을 떠보니 20년이 지난 2019년을 맞이하게 될 예정. 강산이 두 번이나 변해 친구와 동생이 중년의 나이가 될 동안, 젊음이 그대로 박제돼버린 두 남녀는 어떻게 세월의 공백을 메꿔 나갈까. 올가을,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해동 로맨스 ‘날 녹여주오’가 냉동인간이란 신선한 소재로 안방극장에 어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 3 후속으로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