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폭염보다 뜨거운 맞대면...기싸움 '팽팽' [Oh!쎈 컷]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16 13: 34

배우 송승헌, 임주환이 '위대한 쇼'에서 악연으로 맞붙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측은 16일 송승헌과 임주환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임주환은 극 중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사진=tvN 제공] '위대한 쇼'에 출연하는 배우 송승헌과 임주환 맞대면 스틸 컷.

송승헌, 임주환의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팽팽한 눈빛으로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두 사람의 대치가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송승헌과 임주환은 마주선 채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송승헌은 임주환과의 만남이 달갑지 않은 듯 입만 웃고 있는 어색한 미소로 일관하고 있고 임주환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송승헌과 임주환의 180도 상반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수수한 외투에 킥보드를 끄는 송승헌과 달리 임주환은 고급스러운 양복에 승용차를 갖춘 극과 극 모습인 것.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송승헌과 임주환의 극적 맞대면에 기대가 높아진다.
송승헌과 임주환은 리허설에서부터 질긴 악연으로 엮인 위대한, 강준호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으면서 서로를 향한 경계의 끈을 놓지 않는 팽팽한 감정선을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특히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숨 막히는 기류가 현장을 압도하며 강렬한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문.
이에 드라마 제작진은 "극 중 고등학교 동창이자 2대째 악연을 이어오고 있는 송승헌과 임주환이 21년만에 대리운전기사, 고객으로 재회하는 장면"이라며 "삶부터 겉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된 송승헌-임주환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2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