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구혜선, '♥안재현' 첫 키스 폭로..모벤져스도 놀란 '누나美' [Oh!쎈 컷]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16 13: 43

배우 구혜선이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은 16일 구혜선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미우새' 촬영에서 구혜선은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밝히며 등장해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우새' 엄마들은 구혜선에게 "딸 같다", "너무 예쁘다"며 환호했다. 어머니들의 격한 환영에 수줍어하던 구혜선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구혜선 스튜디오 스틸 컷.

그는 시작부터 남편 안재현의 의외의 모습을 폭로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충격적인 결혼생활까지 낱낱이 공개했다. 그 가운데 '모벤져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이야기는 바로 안재현과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였다.
두 사람이 차 안에서 첫 키스를 나눌 당시, 안재현은 구혜선의 과감한 스킨십에 "미쳤나 봐"라며 격한 반응을 보여 구혜선의 승부욕을 자극했다고. 심지어 안재현은 연상인 구혜력의 누나 같은 모습에 놀라 차에서 탈출을 시도하기까지 했다는 것. 과연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첫 키스 날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구혜선은 결혼 전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친 시어머니에게 밥을 얻어먹은 사연까지 공개해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8일 밤 9시 5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