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반전매력 곽지영 누구? #김원중♥#178cm 톱모델#분위기여신[핫TV]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8.20 10: 51

 톱 모델 곽지영, 김원중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첫 등장했다. 
김원중, 곽지영 부부는 신혼생활을 최초 공개하며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다. 이 부부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삶만 살 것 같았지만 반대로 소탈하고 현실적인 일상을 진솔하게 보여줬기 때문이다.

‘동상이몽2’에서 곽지영은 발랄한 일상 모습 이외 평온하고 성숙한 매력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곽지영은 2009년 SBS 슈퍼모델 2위로 데뷔해 매거진,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패션계가 인정하는 톱 모델이다.
또한, 2015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는 ‘모델 스타상’을 수상한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곽세만’(일명 곽지영의 세상만사)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한편 김원중-곽지영 부부는 모델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7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부부가 됐다. 결혼 1년차인 두 사람은 사랑이 넘치는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곽지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