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언니네쌀롱' 이진혁 팬들 사랑에 같이 감동.."막내 진혁♥"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8.20 17: 14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엠넷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혁의 팬사랑에 같이 감동했다. 
한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ootd는 언니네 쌀롱~~ 막내 진혁님의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앞에서 #인생뭐있어 #슈스스일상 #슈스스스타일 #mbc #언니네쌀롱”이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 한혜연은 이진혁의 팬들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센스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팬들은 “막내 직원 진혁이가 시원하게 쏩니다”라는 응원문구와 함께 커피차를 선물했다. 

MBC ‘언니네 쌀롱’은 첫 예능 MC로 나선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슈스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힐링 긍정 헤어 디자이너’ 차홍, ‘신의 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개그맨 조세호, 뷰티 꿀팁 소유자 개그우먼 홍현희에 유키스의 이준영과 ‘프로듀스X101’ 출신의 이진혁이 막내 직원으로 합류했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최고의 전문성으로 웃음과 정보를 함께 담을 MBC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