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X정소민, 3인 3색 아이 돌봄 '스킬'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21 18: 07

이서진, 이승기, 정소민 등 '리틀 포레스트' 멤버들의 카메라 뒷모습이 포착됐다.
SBS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진은 21일 SBS 공식 SNS에 "삼촌 이모 좋아 '귀염 뽀짝' 리틀이 사진 대방출"이라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하는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 배우 이선진이 주저앉아 아이들과 눈을 맞추는 모습, 배우 정소민이 아이의 손을 잡고 '리틀 포레스트' 촬영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저마다 다른 분위기로 아이 돌보기에 임하는 '리틀 포레스트' 출연진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사진=SBS 공식 SNS] '리틀 포레스트' 출연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이승기(위부터), 이서진, 정소민과 아이들.

'리틀 포레스트'는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홈(HOME) 키즈 동산 조성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이다. 이서진, 이승기, 정소민과 코미디언 박나래가 시골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모습을 그린다. 
특히 프로그램은 SBS가 월화극을 없앤 뒤 선보이는 월화 예능으로 각광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