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쇼챔' ITZY, 1위 추가로 8관왕 질주..셀럽파이브⋅JBJ95 컴백[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쇼! 챔피언’ ITZY가 1위를 추가하며 8관왕에 올랐다. 

ITZY는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ICY’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ITZY는 지상파와 케이블 음악방송을 통틀어 8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다른 일정으로 인해 1위 발표에 참여하지 몯한 ITZY는 영상을 통해서 “너무너무 영광스럽다. ‘ICY’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특히 믿지(팬클럽)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ITZY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2019 서머송’이다. 힘찬 꿈과 자신감으로 가득한 ITZY 다섯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 거침없이 위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셀럽파이브와 JBJ95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셀럽파이브는 ‘안 본 눈 삽니다’로 처음으로 발라드에 도전했다. 긴웨이브 헤어스타일과 흰색 원피스로 청순미를 더하며 셀럽파이브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안영미는 엔딩요정으로 꼽혀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하기도 했다. 

'안 본 눈 삽니다'는 보지 말아야 할 것들을 봐버린 모든 이들에게 인생의 BGM으로 바치는 곡이다. 김신영이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재미와 셀럽파이브의 아이텐티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 설현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풍성함을 더한 곡이다. 

JBJ95는 청량한 음악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매력을 어필했다. JBJ95만의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감성이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불꽃처럼’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synth, 반복적인 bass와 guitar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과 둘만의 시간을 피어오르는 불꽃에 비유하여 노래하였으며, 곡을 듣고 나면 마치 여름밤 하늘을 비행하고 온 듯한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셀럽파이브, 위키미키, JBJ95, ITZY, 로켓펀치, 키썸, 노라조, 더로즈, 로켓펀치, 디원스, 한초임, 영탁, 타켓, 파나틱스, 공원소녀, TRCNG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