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신곡 '스테이 뷰티풀' 라이브 스포일러 공개.."완성형 보컬리스트"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8.22 08: 04

가수 박지민이 신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의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완성형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9일 "박지민이 오는 2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을 발매한다"고 밝히고,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 콘셉트 티저를 차례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JYP는 22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의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약 50초 분량의 영상 속 박지민은 신곡 'Stay Beautiful'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물론 귀를 사로잡는 완벽한 라이브로 소화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해당 영상서 공개된 "너의 향기를 잃지 마", "난 그게 좋으니까"라는 가사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담히 담았다.
특히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