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차민근 누구? 글로벌 공유오피스 '위워크' 한국 대표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22 15: 30

배우 수현이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그의 연인인 차민근 위워크 한국 대표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22일 "수현이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길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배우다. 그는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냈던 경험을 바탕으로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강점으로 삼아 2015년 마블 영화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OSEN 곽영래 기자, 차민근 SNS] 열애설을 인정한 배우 수현(왼쪽)과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 씨.

최근 그는 '해리포터' 세계관의 연장선인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 합류해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에 수현의 연인에 한국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OSEN 지형준 기자, 차민근 SNS] 배우 수현(오른쪽)과 그의 연인 차민근 위워크 한국 대표.
소속사에 따르면 수현의 연인은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 씨다. 위워크는 미국에서 스타트업 기업으로 출발해 세계로 확장하고 있는 공유 오피스 사업체다. 차민근 씨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위워크 한국 대표를 맡으며 역량을 발휘하게 됐다. 
특히 그는 1살 때 미국 뉴저지의 한 가정에 입양됐다. 이후 2007년 콘퍼런스 참석 차 한국을 방문하며 한국 가족과 재회해 정기적으로 한국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민근 대표는 수현보다 3세 연상으로,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각자의 가족들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리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귀띔이다. 
배우 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pnews@osen.co.kr
한창 할리우드에서 주가를 높이는 수현의 갑작스러운 열애 인정부터 차민근 대표에 대한 관심까지 끊이지 않는 상황. 속 시원히 열애를 인정한 수현이 이후 활동에서 공개 열애에 어떻게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