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을 둘러싼 다툼이 심해지는 가운데, 한 화장품 브랜드가 안재현과 관련된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안재현이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한 화장품 브랜드는 22일 SNS를 통해 광고 중단을 알렸다.
브랜드 측은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씨와 첫 계약을 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입니다"라며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안재현의 모습은 사라졌다. 하지만 SNS에서 안재현의 광고 사진은 남아있다. 이 역시도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안재현은 현재 아내인 구혜선과 이혼을 두고 SNS 폭로전을 벌이고 있다. 구혜선이 지난 18일 먼저 이혼과 관련한 글을 올렸으며 이후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여자와 연락을 한다는 등을 밝혔다. 하지만 안재현과 이혼할 뜻이 없음은 분명히했다.
안재현 역시 이혼할 뜻이 굳건하다고 밝히면서 별거 중에 자신의 오피스텔에 무단으로 침입했으며, 이혼 합의금도 원하는 대로 지급했다고 밝혔다.
구혜선이 또 다시 안재현의 입장문을 반박했으며, 안재현도 또 다시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끊임없이 서로 다툼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하 화장품 브랜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멀블리스입니다.
현재 안재현씨의 파경 논란에 대한 SNS 폭로전 이슈로 멀블리스 또한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저희 브랜드를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멀블리스는 웨딩 컨셉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씨와 첫 계약을 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입니다.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멀블리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멀블리스 #merbliss #안재현 #안재현화장품 #안재현이혼 #공식입장/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