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듀' 출신 가수의 키스 사진 유출➝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프로듀스 X 101’ 송유빈과 가수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면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24일 새벽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이들의 사생활 사신이 유출됐다. 온라인을 통해서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유출된 사진은 두 남녀가 마스크를 쓴 채 눈을 감고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 특히 네티즌은 사진 속 주인공은 최근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마이틴 출신 송유빈과 ‘프로듀스 101’에 나왔던 김소희로 추정하고 있어 많은 과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연인 사이 아니냐는 반응과 함께 네티즌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왼쪽)과 가수 김소희(오른쪽). OSEN DB.

송유빈과 김소희는 같은 소속사인 뮤직웍스 출신으로, 지난 2017년 김소희의 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송유빈이 출연한 바 있다. 김소희는 지난 달 계약만료로 뮤직웍스를 떠났다.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왼쪽)과 가수 김소희(오른쪽). OSEN DB.

이에 대해서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묵묵부답’인 상황이다. 송유빈은 이날 오후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했던 마이틴 김국헌과 함께 유닛으로 싱글 ‘Blurry’를 발표할 예정. 이를 두고도 여러 가지 반응이 쏟아져 주목된다. 

송유빈은 지난 2014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하지만 ‘프로듀스 X 101’을 끝낸 이후 활동 2년 만인 지난 21일 해체를 선언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으로 이후 C.I.V.A와 아이비아이 팀 활동을 한 것은 물론, 방송 등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seo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