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ITZY, 1위 11관왕 "믿지 고마워"..레드벨벳 컴백·오하영 솔로데뷔 [종합]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8.24 16: 54

그룹 ITZY가 음악방송 11관왕을 달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ITZY가 'ICY'로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예지는 "쇼! 음악중심' 너무 감사드린다. 박진영 피디님, 정욱 사장님, JYP 식구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믿지가 없었으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을 거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멤버들은 "항상 열심히 하는 있지 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류진은 "여러 상 주시는 믿지 고맙고 우리 회사 식구분들 사랑한다"며 감격의 소감을 전하기도. 재차 멤버들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있지 되겠다"며 다짐했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서머송. 이곡으로 ITZY는 무려 음악방송 11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웠고, 이 기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여 '괴물신인'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ITZY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도 신인상에 해당하는 '루키상'을 수상해 2019년 최고의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오하영,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JINU (feat. MINO), 더보이즈, 아이즈, VIINI(권현빈), ITZY, 위키미키, JBJ95, VERIVERY, 로켓펀치, 동키즈, 신지, 키썸, 에버글로우, TARGET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