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4' 박시안X이유진, '정풂TV' 포착..'다시만난너' 김누리X리호 콜라보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26 11: 42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박시안과 이유진이 '다시 만난 너'의 김누리와 리호를 만났다.
25일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4') 측은 V라이브와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정풂TV’를 공개했다. 
'정풂TV’는 '연플리4’의 정푸름(박시안 분)이 진행하는 브이로그다. 이에 정푸름이 극 중 종강, 여름방학을 기념패 카페에서 한재인(이유진 분)을 만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화면] '정풂TV'에 출연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박시안, 이유진과 '다시 만난 너'의 김누리, 리호.

정푸름은 먼저 카페에 도착해 한재인을 기다리는 동안 자신이 졸업한 서연고등학교 교복을 입은 여학생 2명을 만났다. 바로 또다른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 후속작 '다시 만난 너’의 우지수(김누리 분), 리호(미나미 리호 분)였다. 
정푸름은 본인이 서연고 선배임을 피력하며 우지수와 리호에게 "나 때는 말이야"라고 운을 뗐다. 또한 리호가 블락비 지코의 ’She’s a baby(쉬즈 어 베이비)’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아이돌 연습생임을 언급하며 "나중에 데뷔하면 나랑 꼭 인터뷰 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리호는 우지수를 그려준 의외의 그림을 공개하기도 했다. 긴 머리에 서연고 교복이 시선을 모았지만 정작 중용한 눈, 코, 입이 없었다.
때마침 한재인이 등장해 리호를 대신해 우지수의 그림 속 얼굴을 채워넣어줬다. 한재인에게 관심이 쏠리자 정푸름은 소외감을 느끼며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정푸름은 우지수와 함께 대학 생활에서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도 받았다. 하지만 "CC 해본 적 있냐"는 질문부터 "장학금 어떻게 받을 수 있냐"는 질문에 연달아 대답하지 못하며 실소를 자아냈다. 
시종일관 유쾌했던 '정풂TV’와 '다시 만난 너' 출연진의 만남은 '연플리4’와 '다시 만난 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이에 정푸름과 한재인은 9월 8일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해 기대감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