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데뷔 무대 앞두고 또 앨범 판매 1위..퍼펙트 꽃길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8.27 15: 42

데뷔를 앞둔 엑스원이 다시 한번 앨범 판매 1위를 기록했다. 
27일, 국내 최대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 예스24 음반 판매순위에 따르면 전 주에 이어 8월 마지막 주에도 X1의 [비상 : QUANTUM LEAP]의 앨범과 키트 앨범이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레드벨벳의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가 2위에, 키노 앨범은 4위에 올랐다. 5위는 업텐션의 미니 8집 [The Moment of Illusion]이 차지했고, 오하영의 미니 1집은 6위를 유지했다. 

또한, 손호영 x 김태우의 유닛 그룹 호우의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가 7위, 테일러 스위프트의 7집 Lover [Deluxe Album Version 1]이 8위에 올랐다. 한편, 엔시티 드림의 미니3집 [We Boom]의 키노 앨범과 엑소 세훈&찬열의 미니 1집 [What a life]의 키노 앨범이 나란히 9위, 10위를 기록했다.
한편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엑스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