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에이핑크 오하영 편, 오늘 첫 방송..꿀잼입담 'OH!' 비화 대방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8.28 15: 32

걸그룹 에이핑크의 막내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 가수 오하영이 ‘스타로드’를 찾았다.
28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에이핑크 오하영 편 1, 2화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하영은 지난 21일 데뷔 8년만에 처음으로 솔로 데뷔 앨범 ‘OH!’를 발매했다. 최근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바.

[사진] '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처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오하영 편 1, 2화에서는 오하영의 패션 코멘터리가 공개된다. 팬들을 위해 앨범 재킷 사진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털어낼 예정. 과연 오하영이 꼽은 최애 재킷 사진은 무엇이었을지 공개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패션 코멘터리를 비롯해 오하영은 ‘스타로드’에서 과거 불렀던 노래를 다시 불러보는 시간인 '타임머신 라이브’, 팬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해줄 ‘50문 50답’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이야기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로드’ 오하영 편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공개되며, 총 6화로 구성됐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