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백배순)이 9월 30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초청 골프대회를 연다.
대회 참가자는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까스텔바쟉 2019 FW 상품을 70만 원 이상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44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7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회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12만 원으로 그린피와 카트피, 캐디피, 식사, 참가선물이 포함 돼 있다. 대회 장소인 우정힐스CC 는 매년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코스로 조경미가 뛰어나다.
대회는 전 홀에서 동시 출발하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까스텔바쟉 소속 프로선수의 원 포인트 레슨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시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타수가 가장 적은 메달리스트와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상 등 6개 부문상도 준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까스텔바쟉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