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UE4Jam 코리아 2019’ 개최… 주제 ‘힐링’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8.31 09: 33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위한 게임잼인 ‘UE4Jam 코리아’의 2019년 주제는 ‘힐링’이다.
30일 에픽게임즈는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잼 행사인 ‘UE4Jam 코리아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UE4Jam 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들의 창의적인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개발 장려를 위해 마련된 게임잼 행사다. 2019년 ‘UE4Jam 코리아’의 주제는 ‘힐링’으로 결정됐다.
이번 ‘UE4Jam 코리아 2019’에는 기본 템플릿 이상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면 어떠한 플랫폼의 게임이든 제출이 가능하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무료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플랫폼의 구애 없이 모든 게임을 출품할 수 있다.

에픽 게임즈 제공.

프로그래머나 아티스트, 기획자 등 직군에 상관없이 언리얼 엔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팀으로 참여할 경우 최대 5인까지 협력해 참가할 수 있다. ‘UE4Jam 코리아’에 나설 개발자는 오는 9월 8일까지 10일 간 ‘힐링’이라는 주제를 잘 살려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실행 가능한 패키지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를 에픽게임즈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아이디어, 재미, 비주얼을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작품을 제출한 모든 개발자는 언리얼 엔진 한정판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상위 3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첫 번째로 진행된 ‘UE4Jam 코리아’에 창의적인 작품들이 많이 출품돼 이번에도 기대가 크다”며 “‘힐링’을 주제로 개발력을 입증해 온 한국 개발자분들이 독창적인 자신만의 작품을 많이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