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측 "지호, 감기 몸살로 행사 불참…안정 취하는 중"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9.01 12: 38

걸그룹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가 멤버 지호의 건강과 관련해 전했다.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마이걸 공식 홈페이지와 팬카페 등에 “지난달 31일 강원도 인제에서 진행된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축하 공연에서 지호는 감기 몸살과 어지러움증으로 인해 리허설 이후 본 행사에는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호는 현장 의료진에게 검사 및 진료를 받은 뒤 바로 서울로 이동해 현재는 가족과 함께 안정을 취하는 중이다”고 덧붙였다.

가수 오마이걸 지호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rumi@osen.co.kr

이어 “축하 공연에서 오마이걸의 공연을 기다리셨던 관객 여러분과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실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후 아티스트의 회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WM엔터테인먼트는 “많은 팬들의 걱정에도 여러 상황으로 빠른 공지를 드리지 못한 점에 양해의 부탁과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후 지호의 건강 상태에 대한 경과는 팬분께도 조속히 안내해 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현재 Mnet ‘퀸덤’에 출연 중이다.
이하 W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9년 8월 31일 강원도 인제에서 진행된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축하 공연에서 오마이걸 지호의 감기몸살과 어지러움증으로 인하여 리허설 이후 본 행사에는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지호는 현장의 의료진에게 검사 및 진료를 받은 후, 바로 서울로 이동하여 현재는 가족과 함께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중입니다.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축하 공연에서 오마이걸의 공연을 기다리셨던 관객 여러분과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실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후 아티스트의 회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팬분들의 걱정에도 여러 상황으로 빠른 공지를 드리지 못한 점에 양해의 부탁과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후 지호의 건강 상태에 대한 경과는 팬분들께도 조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