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퀴2' 배윤정X문명특급 특집, '프듀' 춤 선생님의 상·하의 댄스 심사는?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9.04 08: 59

'이세퀴2'가 배윤정X문명특급 특집을 준비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되는 웹예능 '이 세상 퀴즈다 시즌2'(이하 이세퀴2)에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의 춤 선생님인 안무가 배윤정이 등장한다.
배윤정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세퀴2'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상, 하의 댄스를 직접 심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이러한 배윤정과 함께 '뉴미디어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SBS 스브스뉴스 '문명특급' 팀 재재와 야니도 함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이세퀴2'에 등장한 재재가 알고 보니 배윤정과 구면이라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플레이리스트 마케팅팀과의 인연이 결국 잼플리로까지 이어진 것인지, 또 이들이 어떤 예상치 못한 퀴즈로 웃음을 선사할 것인지, '이세퀴2'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배윤정/ OSEN DB
한편 '이세퀴2'는 '웹드 명가'로 불리는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올해 초 선보인 '이세퀴'의 시즌2다. 시즌1은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이 총망라된 모습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이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왔다.
MC는 시즌1에 이어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고정 패널은 그룹 아스트로 MJ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맡았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