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가슴 벅찬 반전의 감동을 엿볼 수 있는 리뷰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 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 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전국 대규모 시사를 통해 가슴 찡한 반전 코미디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뜨거운 호평 세례의 리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깊은 울림을 주는 반전 감동으로 화제를 모으며 입소문 열풍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처음으로 드러난 철수의 소방관 정체와 함께 영화를 강력 추천하는 국내 유수 언론의 호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이두박근 자랑에 바쁜 철수가 ‘딸’벼락을 맞는 신선한 모습에 “차승원, 추석 흥행 정조준!” 등의 리뷰가 이어지며 믿고 보는 차승원 연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후 과거 소방관이었던 철수의 예상치 못한 과거가 드러나며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뜨거운 불길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민을 구하기 위해 달려가는 철수의 모습은 가슴 벅찬 감동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후련한 웃음과 눈물을 선사한다!”와 같이 웃음을 넘어 따뜻한 반전 감동을 예고하는 언론의 호평은 올 추석 전 국민을 웃고 울게할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폭발적 호평 세례의 리뷰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추석,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영화로 입소문을 더하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리뷰 예고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