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스테이지' JK김동욱 "김범수와 얼굴 비교? 엮지 말아달라" 폭소 [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김범수의 외모를 언급한다. 

SBS MTV 음악 프로그램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이하 더스테이지)' 측은 6일 JK김동욱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SBS MTV 제공]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연한 가수 JK김동욱 스틸 컷.

앞선 '더스테이지' 촬영에서 JK김동욱은 MC 윤도현과 함께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눴다. 

JK김동욱은 "내가 1집 활동을 하면서 방송 활동을 거의 안했는데 그 때 윤도현이 진행했던 프로그램에 출연해 처음 얼굴과 라이브를 공개했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윤도현은 "내 기억에는 제가 진행했던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김동욱 (얼굴)을 처음 봤다"고 대꾸했다. JK김동욱은 "그 때 동굴에서 나올 수 있었던 유일한 프로그램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윤도현은 "김범수도 그렇고, 제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다.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두 분 다 색다른 충격이었다"고 회상했다.

윤도현의 말에 김동욱은 "김범수와 엮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며 "김범수가 지금 훌륭한 외모이고 옛날보다 멋있어졌지만 그 때 당시는, 서로 도긴개긴 했지만 아무튼 그렇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더스테이지' 촬영에서는 가수 더원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K김동욱과 더원의 '더스테이지'는 오늘(6일) 밤 12시 SBS funE, 11일 밤 10시 30분 SBS MTV, 16일 밤 11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