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뮤플리, '뭐해' 댄스 퍼포먼스→섹시·절도美 폭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9.07 09: 26

가수 강다니엘의 '뭐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6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를 통해 강다니엘의 '뭐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뭐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기존 안무를 솔로 퍼포먼스에 맞게 변형한 것이 관전 포인트다. 촬영 당시 강다니엘은 특유의 섹시한 춤선과 파워풀함은 물론,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뭐해' 댄스 퍼포먼스 캡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청재킷에 후드티와 모자를 매치한 채 절도 있는 동작으로 등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뭐해'의 감정선을 소화해내는 그의 애절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편 뮤플리는 채널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35만 명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타며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음악 전문 채널이다. 앤마리, 10cm, 박지민, 스트레이키즈, 펜타곤 등이 출연해 프리미엄 음악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7월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표해 주목받았다. 45만 장에 이르는 앨범 선주문은 물론,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보여줬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 테마의 곡이다.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대중적인 후렴구까지 더해졌다. "오늘도 나는 기대해", "넌 대답이 없네" 등의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인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