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라’ 유노윤호, 열혈 돌봄 끝에 눈물?..황치열 “난 못할 듯” [Oh!쎈 컷]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9.07 13: 03

‘아이나라’ 유노윤호가 목에 핏대가 서고 눈물까지 흘리는 열혈 돌봄을 선보인다.
오늘(7일) 밤 10시45분 방송되는 KBS2 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에서는 삼 형제와 온몸을 다해 놀아 주는 등하원 도우미 유노윤호의 맹활약이 그려진다.
이날 유노윤호는 평소에는 아버지가 퇴근하는 시간만을 기다리던 삼 형제의 오후를 새로운 추억으로 꽉 채웠다.

KBS2 제공

하원길에 볼링장에 들러 삼 형제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을 선보인 유노윤호는 삼 형제의 노래방 ‘최애곡’이라는 동방신기의 노래 ‘풍선’을 열창했다.
이어 “삼촌이 왜 가수인지 확실히 보여주겠다”며 16년 차 가수의 절도있는 로봇 춤까지 선보이는 등 눈앞에서 감상하는 동방신기 라이브 콘서트를 펼쳤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와 춤 동작을 맞추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은 귀염뽀짝 ’키즈 동방신기’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낯을 가리던 아이들은 어느새 유노윤호 삼촌과 친밀해져 본격적으로 개구쟁이 본능이 봉인해제돼,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마저도 체력이 바닥나기 시작했다고.
이런 가운데 목에 핏줄이 설 때까지 열정적으로 놀아 주던 유노윤호가 눈물을 닦아 내는 장면이 포착돼 김구라는 깜짝 놀랐고, 황치열은 “저는 저 정도까지는 못할 것 같아요”라고 말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