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세븐틴 4人, 김래원과 '맛있는 녀석들' 출격..컴백 앞두고 예능 나들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9.09 10: 59

그룹 세븐틴이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 출격한다.
9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세븐틴 정한, 민규, 승관, 조슈아는 최근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녹화에 참여했다.
정한, 민규, 승관, 조슈아는 배우 김래원, 개그맨 남창희와 함께 출연해 일명 ‘한끼 사줍쇼’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정한, 민규, 승관, 조슈아는 세븐틴을 대표하는 예능멤버인만큼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정한, 민규, 승관, 조슈아는 현장에서 예의바르면서도 살가운 면모를 드러내 다른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해당 방송분에서 세븐틴의 활약이 기대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여기에 세븐틴은 오는 16일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으로 컴백을 앞둔 상황. 그만큼 세븐틴의 예능출연은 컴백활동과 함께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세븐틴, 김래원, 남창희의 방송분은 이달 2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한편 세븐틴의 이번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다. 멤버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