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타이틀곡 독:Fear' 뮤비티저로 강렬컴백 예고..180도 달라졌다[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9.11 07: 46

 그룹 세븐틴이 오는 16일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으로 강렬하게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세븐틴은 무언가를 마시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지난 컴백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도 등장했던 차체만 남아있는 의문의 물체와 다양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세븐틴은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영상 말미에는 발매일과 함께 ‘독:Fear’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이어 공개될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규 3집 ‘An Ode’는 총 11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로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 180도 달라진 모습과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해 세븐틴 멤버들이 정규 3집 ‘An Ode’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알렸고 매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븐틴이기에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 ‘독:Fear’의 안무에 높은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