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계약
OSEN 이종서 기자
발행 2019.09.17 11: 23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하 GS 칼텍스)이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손잡는다.
GS 칼텍스가 LS 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GS 칼텍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19~2020 시즌부터 두 시즌 동안 선수 유니폼, 연습복, 트레이닝복, 일상복, 신발 등 모든 용품을 프로스펙스로부터 후원 받는다.

GS 칼텍스와 프로스펙스는 선수단 용품 후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 배구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오랜 기간 국내 프로스포츠 시장을 이끌고 있는 프로스펙스는 GS 칼텍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 결을 통해 배구 팬과 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GS 칼텍스 관계자는 “최근 여자배구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회사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구단 뿐만 아니라 프로스펙스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고 그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계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GS 칼텍스는 오는 21일(토) 개막하는 2019 순천·MG 새마을금고컵 프로배구대회부터 새로운 프로스 펙스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