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가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경기도 하남 초이동에 자리잡은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상일IC 및 서하남IC와 인접해 강동, 송파, 하남 지역과 남양주, 의정부 등 경기 동북부 지역까지 높은 접근성을 확보했다.
연면적 1,482.9㎡에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하남 서비스센터는 일반정비를 위한 4개의 워크베이와 7개의 판금용 워크베이, 2개의 도장용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35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국내 최신식 설비 및 도장 부스를 보유해 차량 정비 및 도색 작업이 가능하다.

고객라운지는 개인 및 가족단위 방문객 모두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사지 의자, PC 등이 구비된 프라이빗 릴렉스존과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시존도 마련 돼 있다.
하남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과 경기지역 4개 전시장(송파, 분당, 안양, 판교) 및 강원지역 2개 전시장(원주, 춘천)의 총 6개 전시장과 상봉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문정, 안양, 하남)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