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다 내려놨다..민낯 공개에 군대 에피소드 대방출까지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9.18 11: 00

가수 김현중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김현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중채널- 현중씨, 뭐해요’(이하 ‘현중씨, 뭐해요’) 영상들을 공개하고 있다.
‘현중씨, 뭐해요’는 김현중의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1화는 공연 후 방에서 쉬고 있는 김현중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그 후 기타를 치는 모습,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특히 김현중은 “메이크업을 지우는 모습을 보여 달라”는 제안에 기꺼이 ‘생얼 미남’ 면모를 보여주는 가하면, 꼼꼼하고 섬세한 클렌징 법 공개로 눈길도 끌고 있다. 
2화 속 김현중은 해외여행 시의 캐리어 공개부터 직접 만든 반려동물등록증 자랑,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군대 에피소드 대방출로 웃음까지 안겼다. “앉아봐요. 내가 (군대) 이야기해줄게”라는 김현중의 제안은 보기만 해도 배꼽 잡게 만들고 있다. 
이외에도 3화 속 김현중은 회사 식구가 총출동한 야유회 준비를 비롯해 의식의 흐름대로 이어지고 있는 아무 말 대잔치 등으로 다음 회에 대한 기대치 그리고 여전히 계속될 웃음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 위 감미로운 모습과는 다른 허당기로 콘텐츠를 채우고 있는 김현중은 월드투어와 다양한 음악활동 등 독보적인 솔로 남자 아티스트로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