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파격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NS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했다.
현아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라이브를 통해 "지금 대학교 행사를 가는 중이다. 신나게 놀아봅시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현아는 댄서들과 함께 차량으로 행사 장소로 이동 중인 상황이었다. 이어 현아는 댄서들에게 "준비됐나요"라고 물어보며 연신 밝은 표정을 지었다.

그러다 현아의 SNS라이브 방송에는 제시도 참여했다. 먼저 제시는 현아에게 인사를 건네며 어디냐고 물었다. 이에 현아는 "제시 언니다"라고 반가워하며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현아는 팬들에게 "곧 만나요"라고 말한 뒤 방송을 마쳤다. 짧은 방송시간이었지만 많은 팬들이 시청하며 응원을 보냈다.
앞서 현아는 무대 퍼포먼스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9일 한 대학교 축제에서 공연을 가진 현아는 갑자기 뒤를 돌아 치마를 걷어 올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현아는 "제가 어제 다녀온 행사는 대학교 행사였고 바로 옆에 간단한 바 또는 알코올 주류 등이 있었어요. 모두가 재밌고 즐겁게 놀 수 있는 파티였어요. 마음 놓으시고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일축시켰다.
한편 제시도 이날 공항패션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현아 SNS,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