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글로벌 파워"…세븐틴, '언 오드' 콘셉트존 연일 인산인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세븐틴의 정규 앨범 ‘언 오드’ 홍보 프로모션으로 오픈한 콘셉트존이 화제다.

지난 17일부터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지하 1층 팔레트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세븐틴 콘셉트존이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번 콘셉트존은 세븐틴의 새 앨범 홍보 프로모션인 만큼 정규 3집 ‘언 오드’를 주제로 삼았으며, 타이틀곡 ‘독:피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것과 더불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공간을 그대로 연출하는 등 생동감을 불러일으켜 색다른 공간을 만들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세븐틴의 무대 의상을 전시했고,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자켓 사진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아낌없이 공개하는 등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각국의 많은 팬들이 방문해 세븐틴의 글로벌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세븐틴의 질주는 계속된다. 초동 집계 5일째 만에 65만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수립, 대세 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한편, 세븐틴의 콘셉트존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세븐틴은 ‘독:피어’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