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어린이 도서관 새단장 봉사활동 참여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9.23 13: 03

 게임빌-컴투스가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관 새단장에 나섰다.
23일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는 지난 19일 서울 금천구 은행나무어린이도서관에서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컴투스는 매 분기마다 임직원 봉사단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는 등 지역 사회 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게임빌-컴투스가 위치한 금천구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습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 도서관을 새 단장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

컴투스 제공.

이날 게임빌-컴투스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도서관을 찾아 노후된 골목 담벼락과 주차장 외벽에 하늘, 구름, 동물 등 자연 친화적인 그림들로 채워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또한 벽화 작업과 더불어 도서관 내 휴게 공간의 도배를 새로 하고, 긁히고 노후된 책상과 의자 등 시설물을 새롭게 정비하는 작업을 더해 깨끗하게 탈바꿈시켰다. 이 밖에도 데스크탑, 노트북 등 도서관 시설 운영에 필요한 용품과 아이들을 위한 필독서 100여 권도 함께 기증했다.
게임빌-컴투스 임직원들은 “완성된 벽화와 깨끗해진 시설물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위 이웃들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