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녕하세요' 측 "아직 종영 NO, 방송 회차 아직 남아 있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9.24 08: 37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가 23일 방송이 끝이 아니며, 아직 회차가 남아있음을 강조했다.
24일 OSEN 취재 결과, KBS2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아직 방송 회차를 남겨두고 있다.
‘안녕하세요’는 2010년 11월 22일부터 방송된 프로그램이다.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으로, KBS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이 가운데 최근 ‘안녕하세요’는 변화를 위해 다각도로 논의 중이며, 잠시 방송을 쉬는 것으로 알려졌다. MC 김태균이 23일 마지막 녹화와 관련한 심경을 SNS에 올리면서 23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는 오해가 생겼다.
하지만 ‘안녕하세요’는 아직 방송 회차를 남겨두고 있다. ‘안녕하세요’ 측은 “아직 방송 회차가 얼마나 남았다는 건 밝힐 수 없지만 23일 방송이 종영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의 변화를 위해 다각도로 논의 중인 KBS2 ‘안녕하세요’가 어떤 사연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