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과 패션 사업가이자 지드래곤 친누나인 권다미 씨가 10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권다미 씨는 23일 자신의 SNS에 김민준과 찍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블랙컬러의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민준은 권다미 씨의 허리에 팔을 감아 백허그를 한 모습이다. 권다미 씨는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짧게 글을 남겼다.




권다미 씨는 SNS스토리에도 동반 화보를 여러 장 올렸다. 권다미 씨는 다양한 드레스를 입은 채 김민준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권다미 씨는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행복하게 잘 살자 오빠♥"라고 김민준에게 애정을 표했다.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최근 결혼소식을 발표했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두 사람이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1995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에서 장성백 역을 맡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에 출연했다.
권다미 씨는 한 패션 편집 브랜드의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패션 전문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2017 패션 피플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권다미 씨는 지드래곤의 누나로도 잘 알려져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