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생 김지영' 정유미, 캐릭터에 녹아들다..현실감UP[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9.25 07: 55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배우 정유미와 공유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은 영화 '82년생 김지영' 측이 정유미의 스틸을 공개했다.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봄바람영화사)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 분)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애담 '연애의 발견', 사회인의 희로애락을 유쾌하게 그린 '직장의 신', 대한민국 청춘의 삶을 생생하게 담은 '라이브' 등의 드라마를 통해 현실과 맞닿아 있는 생명력의 캐릭터를 연기해온 정유미가 영화'82년생 김지영'에서는 오늘을 살아가는 평범한 30대 ‘김지영’으로 분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인 ‘지영’ 역을 연기한 정유미는 결혼과 출산 후 평범하게 살아가는 일상 안에서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는 캐릭터를 세밀하게 그려내며 극의 중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25일 공개된 스틸은 씩씩하지만 때론 상처받기도 하고, 밝게 웃지만 그 안에 아픔도 있는 지영 역을 담담하게 표현해낸 정유미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테일하게 시나리오를 확인하고 모니터에 집중하는 모습은 오롯이 캐릭터에 몰입해가는 정유미의 노력을 엿보게 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연출을 맡은 김도영 감독은 “현장에서의 호흡이 좋았다. 어떤 하나로 규정지어지지 않는 배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감도근 "함께 호흡을 맞춘 공유가 '현장에서 정유미 씨를 봤을 때 이미 김지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며 "덕분에 처음부터 연기에 집중해 몰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 정도로 정유미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고 칭찬했다. 
정유미를 만날 수 있 올 가을,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일상의 공기를 담아낸 섬세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10월 개봉./ watc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