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 박경이 부른 '다시 만난 너' OST '다만 너' 음원이 오늘(26일) 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극본 최요지 김재혁/ 연출 왕혜령)의 OST인 '다만 너' 음원이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다시 만난 너' OST에는 박경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앨범 작업 단계에서부터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 DJ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박경이 참여했다는 소식에 OST를 향한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박경이 부른 '다만 너'는 서로 상처를 주고받으며 아픔을 겪지만 결국은 아픔을 이겨내고 밝은 날이 오길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박경은 특유의 감성적인 래핑을 바탕으로 10대들의 아픔과 성장을 담아냈다는 평.
특히 '다만 너'는 '다시 만난 너' 속에서 벗어날 수 없는 과거의 일로 얽혀있는 우지수(김누리 분)와 소미지(김서연 분)의 이야기를 담아내 극 중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에 박경의 '다만 너' 발매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다시 만난 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17살 소녀, 소션들의 우정을 다룬 성장 드라마로, 네이버TV에서 매주 목, 일요일 저녁 7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