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는 일주일' 이희준-이민주, 노승혁-임윤아 커플이 첫 번째 데이트를 함께한다.
오는 28일 오후 8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되는 웹예능 '썸타는 일주일' 2회에서는 첫 데이트를 즐기는 이희준-이민주, 노승혁-임윤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노승혁은 첫 만남에서부터 임윤아에게 직진한다. 이 같은 노승혁의 돌직구에 임윤아가 크게 당황한다고. 그런가 하면 3년 지기 베스트 프렌드인 이희준과 이민주는 VR 카페에 방문해 액티브한 데이트를 즐긴다.

이처럼 각자의 방식으로 첫 번째 데이트를 마무리한 두 커플. 드라마 속 '현대사회의 사랑' 과목을 실제로 실행하며 달달한 '썸'을 형성하게 된 이들의 '썸플레이리스트'에 과연 무슨 노래가 담겼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썸타는 일주일'은 플레이리스트의 화제작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등장하는 '현대사회의 사랑' 과목을 현실 강의로 옮겨놓은 예능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된 제작사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한입만' 시리즈 등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했다. 또 '이세퀴' 시리즈, '극한면접' 등으로 예능에서도 도약 중이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