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권은비, 팬사랑 먹고 리즈 경신.."너무나 행복한 생일"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9.28 11: 03

아이즈원 권은비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권은비는 27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위즈원 오늘 너무 행복한 생일을 보냈습니다. 진심으로 고마워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 걸까요..ㅠㅠ..”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그는 “위즈원 오늘을 잊지 못할 거 같아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일본어로도 같은 내용의 감사글을 썼다. “#HAPPY_EUNBI_DAY #IZONE #아이즈원” 해시태그도 인상적이다. 

사진에서 권은비는 자신의 얼구링 담긴 굿즈를 배경으로 활짝 미소를 짓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두 손으로 브이 자를 그려 팬들을 더욱 흐뭇하게 만든다. 
권은비는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에 성공했다. 그는 팀에서 보컬과 리더를 맡으며 아이즈원을 이끌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일본 투어 ‘IZ*ONE 1ST CONCERT [EYES ON ME](아이즈원 첫 번째 콘서트 [아이즈 온 미])’를 성료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