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1일부터는 VOD 서비스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10.01 09: 01

 57만 관객을 동원한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가 1일부터는 VOD 서비스도 시작한다.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총감독 최신규)는 2편 '극장판 헬로카봇 : 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성적을 제치고, 역대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 TOP 9에 오른 작품이다. 
지난 9월 4일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새로운 카봇 군단과 매력 만점 달나라 토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OST ‘토끼방아’, ‘나를 봐요’, ‘아모르 파티’ 등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구전 설화의 주인공이자 배경인 토끼와 달을 통해 어린이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했으며, 이들의 모험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협동의 중요성까지 담아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 관객까지 사로잡은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개봉 4일 만에 31만 명, 9일 만에 40만 명, 11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1일부터 서비스 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