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출시 2000일을 앞두고 있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했다.
1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2000일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선물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서비스 이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오랜 기간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7일 출시 2000일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누적 85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하고, 133개 국가에서 RPG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컴투스는 자신의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 바다의 수호자 해왕을 비롯해 냉혹한 신사 이프리트, 판다 잠옷 쿵푸걸, 시간의 마술사 주사위술사, 지옥 염화 데스나이트 등 몬스터를 새롭게 연출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컴투스는 길드 단위로 즐기는 협동 전투 콘텐츠인 ‘타르타로스 미궁’에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 덱을 스테이지별로 저장하는 시스템을 더했다. 길드원의 활동 현황을 점수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길드 단위 플레이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선물 지급 이벤트도 연다.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5일 간 접속일차에 따라 ‘에너지’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서’ ‘크리스탈’ 등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비롯해 게임 속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2000일 기념 풍선’을 제공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