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좋은날' 악뮤 "신곡 8일째 1위, 아직도 안믿겨..하루하루 행복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10.02 19: 18

악뮤(악동뮤지션)가 음원차트에서 8일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기쁨을 드러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선 악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9월 25일 발표된 악뮤의 신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8일째 각종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수현은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우리 음원이 계속 1위를 하고 있는 것이 실감이 안난다”라며 “악뮤는 1위 많이 했지 않냐고 물어보기도 한다. 그런데 막상 생각해보면 1위한 적이 별로 없다”고 털어놨다.
특히 이찬혁은 이번에 앨범과 연계된 소설 ‘물 만난 물고기’도 발매했다. 이찬혁은 “소설 부문 1위를 했다. 정말 감사하다. 하루하루가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찬혁은 “1위를 노리고 나온 것이 아니다. 그동안 하고싶은 것을 먼저 했다. 이번에는 하고 싶은 것도 하고 좋아하실만한 것도 준비했다. 너무 좋아해주셔서 영광스럽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