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강남 "웨딩드레스 입은 이상화, 너무 아름다웠다" [Oh!쎈 컷]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10.07 08: 54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강남이 설렘 가득했던 웨딩드레스 피팅 순간을 떠올렸다.
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강남이 출연한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강남은 이상화와 결혼에 대해 “주변의 어른들이 결혼하면 무조건 죽고 살라고 하신다. 그래서 결혼 준비도 이상화의 뜻에 맞춰서 하고 있다”며 배려심 넘치는 모습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KBS 제공

뿐만 아니라 강남은 이상화와 웨딩드레스를 고르러 갔을 당시의 이야기를 회상하며 “이상화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계속 카메라로 찍었다”고 말했다.
또한 강남은 웨딩숍 대표님이 전수해준 ‘웨딩드레스 피팅날, 예비 신랑이 꼭 알아야 할 꿀팁’을 공개했는데 이를 들은 결혼 선배 김용만과 문세윤도 이에 크게 공감했다. 특히 미혼인 송은이가 메모까지 하며 가장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