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가 열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MC는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 이수민이 맡는다.
10월 말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2’에는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 이수민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팔로우미' 핵심 멤버들이 모인, 그야말로 막강한 라인업이다.
임보라는 ‘팔로우미10’ ‘팔로우미11’에 이어 시즌12에서도 MC를 맡게 됐다. 임보라는 142만 SNS 팔로워를 보유한 대세 뷰티 인플루언서다. 임보라는 2019년을 빛낸 올해의 뷰티 아이콘답게 ‘퍼플 언니’만의 새로운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시즌 ‘팔로우미’ 마스코트로 활약한 승희도 가세한다. 승희는 지난 시즌 타고난 리액션과 센스로 뷰티 새내기에서 뷰티 마스터로 인정을 받기도 했다.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알려줄 현직 아이돌 뷰티, 패션 팁에 관심이 쏠린다.
뷰통령 이수민이 ‘팔로우미12’ 막내로 다시 돌아온다. 어린 나이에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수민은 또 한 번 10대들의 뷰티 전도사로 나설 예정이다.
임보라, 승희, 이수민은 메인 MC로 확정된 배우 이유비와 함께 4MC를 결성,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티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