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5개월만의 컴백, 자신감 보여드릴 것..더 트렌디해졌다"[Oh!쎈 현장]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10.07 16: 46

AB6IX(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가 5개월만에 컴백했다.
AB6IX는 7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정규 앨범 '6IXENSE'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임영민은 5개월만의 컴백에 대해  “데뷔앨범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신감을 가졌다. 그래서 빨리 나올 수 있었다. 이번에 자신감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다.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을 진두지휘했다. 여기에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대휘는 "타이틀곡은 이전에 선보였던 'BREATHE'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조금 더 그때보다 트렌디함을 유지하면서 강렬하고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를 들려드리고 싶어 선택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대휘는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라는 게 대표적인 문장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는 내용을 담았고, 팬들에게 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는 생각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