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주소녀 연정, ‘날 녹여주오’ OST 2번째 주자 낙점..오늘 ‘꼭 말해줘’ 공개[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연정이 오늘(14일) 정오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OST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연정이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합류, 오늘(1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2 '꼭 말해줘'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꼭 말해줘'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사랑스러운 연정의 목소리가 더해진 달콤한 러브송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수줍게 표현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 4회에서 고미란(원진아 분)이 20년 만에 대학 수업을 들으며 설렘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더욱이 ‘날 녹여주오’가 최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만큼, 연정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녹아든 ‘꼭 말해줘’는 극의 재미를 높이고, 본격적인 2019년 적응에 나선 냉동 남녀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의 모습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연정은 청아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가요계를 넘어 OST계에서도 맹활약을 펼쳐왔다. 

드라마 '여우각시별'을 비롯해 '훈남정음', '7일의 왕비', '멜로홀릭',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 OST에 잇따라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최근에는 걸그룹 멤버 중 보컬 퀸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V-1'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재능을 뽐내기도 했다.

연정이 속한 걸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가요계에 데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 등을 발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전 멤버가 연기, OST, 예능 등 활동 범위를 넓히며 그 역량을 더욱 빛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유연정이 참여한 OST Part2 '꼭 말해줘'는 오늘(1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