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AB6IX, 1위 2관왕 "라이머 대표님 감사"..임현식・케이 솔로출격[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10.16 19: 25

AB6IX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선 AB6IX가 신곡 ‘BLIND FOR LOVE’로 1위를 거머쥐었다.
AB6IX 김동현은 "멋진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큰 사랑 주신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휘 역시 "라이머 대표님 너무 감사하다”라며 “팬분들 고맙다"고 전했다.

이로써 AB6IX는 지난 15일 SBS MTV '더쇼’에 이어 1위를 거머쥐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날 ‘쇼챔피언’에선 배우 김명지와 AB6IX 멤버 임영민, 박우진이 진행을 맡았다. 이들은 방송을 시작하며 지난 14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설리에게 애도를 표했다.
김명지는 "최근 가요계에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 그곳에서 부디 행복하시길 바란다.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정세운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youngrae@osen.co.kr
이어 풍성한 컴백무대들이 공개됐다. 먼저 7년 만에 첫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임현식은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직접 참여했다.
임현식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youngrae@osen.co.kr
타이틀곡  ‘DEAR LOVE’는 시적인 가사와 리드미컬한 기타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다. 앨범 전체 콘셉트 또한 ‘임현식의 우주’라는 프로젝트 테마와 함께 임현식만의 감각적인 감성을 담았다.
케이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youngrae@osen.co.kr
여기에 러블리즈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케이의 솔로 데뷔 무대와 레트로장인 레이디스 코드, 올라운드 퍼포머로 돌아온 정대현, 강렬함의 끝판왕 에이티즈, 6인조로 돌아온 온앤오프의 컴백무대까지 펼쳐졌다.
온앤오프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youngrae@osen.co.kr
뿐만 아니라 AB6IX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LIND FOR LOVE’와 ‘기대 (BE THERE)’를 연달아 선보였다. AB6IX는 훈훈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원어스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youngrae@osen.co.kr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임현식, 정대현, 러블리즈 케이, 리듬파워, 레이디스 코드, AB6IX, 정세운, 원어스, 온앤오프, 에이티즈, 드림캐쳐, 세러데이, 강시원, K타이거즈 제로, 강예슬 등이 출연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쇼챔피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