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측 "펭수X도티 특급 만남 성사, 19일 생방송 진행"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0.18 15: 41

[OSEN=연휘선 기자 인기 캐릭터 펭수가 크리에이터 도티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뜬다.
1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 측은 "19일 프로그램 최초로 독도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7시 김장훈의 '독도 숲내투어'에 이어 오후 7시 도티와 '인싸 펭귄' 펭수까지 레전드 생방송을 예고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마리텔V2' 측은 19일 오전 7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공식 계정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먼저 김장훈이 '독도 숲내투어'를 진행한다. 평소 독도에 대한 애정을 보였던 그가 이번 생방송을 통해 독도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장훈은 게릴라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19일 생방송에 펭수와 도티, 김장훈 등이 출격한다.

그런가 하면 '초통령' 도티가 '떠오르는 동심 대세' 펭수와 만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펭수는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채널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크리에이터. 그의 특유의 유머 코드가 남녀노소 팬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그가 도티와의 합동 라이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이브'에서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재등장한다. 유독 매운 음식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이들이 혀끝까지 얼얼하게 만드는 마라 음식을 영접, 진정한 매운맛을 온몸으로 느낄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쯔양은 이번 생방송을 통해 '맵찔이들'의 고군분투를 생생히 전달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흥갑부 자매' 노사연, 노사봉과 '투머치 토커' 지상렬이 쉴 틈 없는 토크와 먹방으로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V2'는 매주 출연자들의 생방송 도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협동을 통한 기부금을 모으며 훈훈함을 선사하는 중이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