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는 일주일' 윤아, 승혁 연습실 깜짝 방문..희준X민주 커플 궁합 점수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0.19 11: 26

'썸타는 일주일' 희준과 민주, 승혁과 윤아가 심경의 변화를 맞이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오후 8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되는 리얼 로맨스 예능 '썸타는 일주일' 5화에서는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한복을 입고 거리 데이트에 나선 희준과 민주는 한복 데이트를 마치고 드디어 커플 궁합을 보게 되는데. 두 사람의 궁합 점수는 몇 점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어 윤아는 몰래 승혁의 연습실에 찾아간다. 평소 장난기 많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승혁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함께 한 시간이 길어지며 희준과 민주, 승혁과 윤아는 심경의 변화를 맞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의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갈까. 
한편 썸타는 일주일은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등장한 '현대사회의 사랑' 과목 수업을 콘셉트로 한 리얼 로맨스 예능이다. 방송 직후 신조어 '삼귀다'(사귀기 전이지만 호감을 갖고 있는 사이를 부르는 말) 표현이 화제에 오르는 등 매 회차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된 제작사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한입만' 시리즈 등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했다. 또 '이세퀴' 시리즈, '극한면접' 등으로 예능에서도 도약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